연세 글로벌 YG CEO 총연우회(회장 김진선)가 신임회장단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진선 회장은 “2020년 회장으로서 무엇보다도 YG CEO 연우회를 따뜻하고 넉넉하며 정이 넘치는 연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연우 간의 인적·물적 상호교류는 물론 사회 공헌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어 “올해 7월 7기를 배출하면 250명이 넘는 회원들이 YG CEO 총원우회를 구성하게 되는데 규모가 커진 만큼 원우들의 친목 도모를 위해 취미 동아리 결성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모임을 갖고 있는 골프회와 북 클럽에 이어 마라톤·걷기, 탁구, 사진 동아리가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박철민 부회장은 “연세 글로벌 CEO 과정은 한국 최고의 사학인 연세대학교가 만들어내는 최고경영자를 위한 고품격 교육과정”이라며 “재수강이 가능해 급변하는 시대에 맞는 정보와 지식을 마음껏 업데이트 할 수 있다”고 밝혔다.
YG CEO는 지난 2014년 10월 1기를 배출했고 5기를 반환점으로 40명 정원모집이 순식간에 마감되고 있다. 연세 상남대학원 교수진이 직접 찾아 목·금·토요일 3일 간 5주에 걸쳐 마케팅, 인문학, 교육학, 빅데이터, 리더십, 국제경제학 등 순수학문부터 실용학문까지 정제된 강연이 유익함을 준다.
김진선 회장은 “한인사회를 이끌어가는 많은 CEO 및 리더들이 참석해 교육을 받는 최고의 네트웍 장”이라며 “수업을 함께 했던 연우들이 YG CEO를 통해 만남을 이어가고 YG CEO 연우들은 연세대 본교 세브란스 병원 검진혜택 등 상남 경영원 졸업생들과 동등한 혜택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YG CEO는 오는 7월23일부터 7월22일까지 강의가 진행되며 7기 수강신청은 5월부터 7월 첫째 주에 실시된다. 웹사이트 YGCEOUS.com 문의 (213)923-0071 (562)273-3129
<미주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