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인사말

사랑하는 연세 YGCEO 동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년 YGCEO의 살림을 맡은 박사천 입니다.
연세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YGCEO)은 2014년 첫번째 동문을 배출하고, 2023년에는 한층 더 차별화되어 1년 과정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와 함께 이미 수료한 동문들 중 많은 분들도 AMP Program에 참여하셔서 수료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명실공히 연세대학교 정회원 동문 자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연세 YGCEO동문회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애정 담긴 열정 으로 더욱 든든하고 활기찬 공동체가 그리고 소중한 가족이 되었습니다.
2024년 올 한 해는 활기찬 소통과 책임있는 협력으로 동문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더불어 성장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많이 만들어 나가길 소망합니다. 협력과 참여를 통해 동문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동문 각자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하며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들에게 주어진 또 다른 책임 하나는, 우리가 속하여 있는 커뮤니티를 통합하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교육, 문화, 그리고 사회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의 마음과 힘을 모아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활동을 펼쳐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크고 작은 일들을 함께 나누고 실천할 때 우리의 YGCEO는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이 임무를 저와 저희 회장단이 성심을 다해 앞성서서 나가겠습니다. YGCEO 동문 여러분, 저희와 함께 이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일의 완성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동참 그리고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우리가 하나로 단결될 때 더 나은 동문회가 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이 길은 그래서 의미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견과 아이디어는 중요한 동력이 될 것이며, 함께 만들어가는 동문회의 가치와 정체성을 함께 찾아가기 위한 힘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의 여정이 즐겁고, 유익하고, 의미 있는 것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YGCEO 회장 박 사천​